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러시아 현지에서 차가버섯을 구입하는 것은 어떤가요?

기사승인 2022.03.07  10:11:42

공유
default_news_ad1

 

러시아 현지에서 차가버섯을 구입하는 것은 어떤가요?


고객분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오늘은 차가버섯을 러시아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은 어떤가요?’라는 내용입니다.

한국이 인삼의 종주국이지만 전문가나 업계 관계자가 아닌 일반인들이 모두 인삼에 대해 해박한 지식과 정보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한국에 산다고 해도 고품질의 좋은 인삼을 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차가버섯도 마찬가지입니다

차가버섯의 원산지인 러시아에서도 일반인이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을 구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우리가 인삼을 백화점이나 시장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듯 러시아 현지에서도 온라인이나 약국시장에서 판매하는 지극히 일반적인 차가버섯을 구매할 뿐입니다러시아 현지라도 전문가나 업계 관계자가 아니라면 특별한 품질의 차가버섯에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 러시아 약국에서 판매되는 차가버섯 제품

러시아 현지에서 차가버섯 제품을 구매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보통 한국분들이 러시아 현지에서 차가버섯을 구하는 방식입니다.

첫째러시아의 동네 약국인 압쩨까에서 판매하는 차가버섯 분쇄가루와 차가버섯 액상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둘째전통 시장에서 차가버섯 덩어리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셋째관광객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호텔이나 기념품점에서 차가버섯 덩어리나 차가버섯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런 곳에서 판매하는 차가버섯들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적인 품질의 차가버섯입니다아주 운이 좋다면 모를까 이런 방식으로 고품질의 차가버섯을 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 오기남 차가버섯은 매년 수십톤의 차가버섯 원료를 구매하여 원료로 사용한다.

저희 오기남 차가버섯은 러시아 현지에서 매년 몇십톤의 차가버섯을 구입해서 저희 제품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저희가 러시아 현지에서 구입하는 차가버섯의 품질은 러시아 현지에서 일반인이 구입할 수 있는 차가버섯과는 비교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이 또한 선별을 통해 절반 정도만을 원료로 사용할 뿐입니다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몇몇 특산물 중 최상품은 수출용으로 먼저 사용되는 것과 비슷한 이치입니다.

러시아 현지에서 차가버섯을 구입하는 것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오기남 kinam_oh@daum.net

<저작권자 © 오기남 차가버섯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